A/S 관련 FAQ
결제되는 배송비는 'A/S를 마친 유정이 고객님께 보내드릴 때의 편도 배송비'입니다.
고객님께서 저희쪽으로 제품을 보내실때 소요되는 배송비는 지금 결제한 것과는 관계가 없습니다.
A/S 접수을 하셨다고 해서 저희 쪽에서 제품을 수거하러 가지 않습니다. 꼭 고객님께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
접수하신 분과 A/S 보내시는 분의 정보가 동일해야 A/S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.
꼭 동일하게 보내주십시요.
2개 이상의 낚싯대를 보낼 때는 2배의 배송료를 결제해야 하는가?
아닙니다. 최대 3개 이하까지는 1개의 배송료만 결제하시면 됩니다.
(종류가 다를때는 배송료가 큰 것으로 하나를 결제하시면 됩니다. 예를 들어 민물낚싯대와 원투대를 A/S 의뢰하신다면 원투대로만 선택하시어 결제하시면 됩니다)
(손잡이 제외) 평생무상A/S 정책인데 왜 돈을 지불해야 하는가?
맞습니다. 일부 제품을 제외하면 유정피싱의 A/S 정책은 손잡이대와 가이드를 제외하고는 평생 무상 A/S입니다.
왜 배송비가 다른가요?
가장 큰 이유는 길이의 차이에 있습니다. 택배회사의 정책상 배송비는 가로,세로,높이의 합과 함께 무게와 거리에 의해 환산됩니다. 저희 또한 최소한의 배송비를 책정하고 싶으나, 최근 배송료 인상과 함께 물류비의 압박을 조금이나마 반영할 수 밖에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 수리비가 들 경우 어찌해야 하는가?
본 화면에서 결재하신 것은 기본 배송비입니다. 추가로 수리비가 들 경우 유정의 A/S팀에서 전화가 갈 것입니다.
이후 위에 안내된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확인 후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.